2024학년도 2학기 현장교육·실습 교과목 개설 신청 안내 (~8/2)
- 글번호
- 391538
- 작성일
- 2024-07-25
- 수정일
- 2024-07-25
- 작성자
- 해양학과 (032-835-8860)
- 조회수
- 565
참여기업
기관(법인)명 |
자격사항 |
선발대상 |
학점/평점 |
취업연계여부 |
총 모집인원 |
(주)유에스티21 |
[OA역량]한글,엑셀,파워포인트 활용가능자 [전공지식]해양학 또는 공간정보공학 전공 지식 |
해양학과 |
3.0이상 |
입사무관 |
총 1명 |
현장실습지원센터 |
* 현장실습온라인시스템(intern.inu.ac.kr)을 통하여 확인 및 신청 바라며, 2024년 7월 31일까지 참여기업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.
1. 운영 일정
구분 |
개설가능 교과목 |
학생 최종 선발 |
수강신청 |
사전교육 |
실습기간 |
성적평가 |
정규 |
현장교육실습 (Ⅳ) (12점) |
‘24. 8. 9.(금) |
‘24. 8. 19.(월) |
‘24. 8. 23.(금)
|
‘24. 9. 2.(월)~ 12. 31.(화) |
실습 종료 후 7일 이내 |
현장교육실습 (V) (12점) |
※ 2024. 12. 27.(금)까지 모든 실습생의 성적 평가가 완료되어야 함
※ 세부 일정 및 계획 : 붙임1. 안내문 참조
※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실습 전후 취업경력개발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로 및 취업 상담 필수
2. 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 제출서류 안내
- 온라인시스템 주소 : https://intern.inu.ac.kr/
- 기업 : 기업회원 가입하기(회원가입 바로가기) → 실습기관 등록 및 서면점검서 작성
신청 시 |
종료 시 |
① (기업) 운영계획서 - 운영계획서 작성 설명 자료 참고 [붙임2] ② (기업) 사전서면검사서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③ (기업, 학생 작성) 협약서 - 온/오프라인 작성 가능 |
(기업) ① 출석부 ② 평가표 ③ 만족도조사 (학생) ① 결과보고서 ② 만족도조사 (진행중 : 주간보고서, 중간점검서 작성)
※ 실습 종료 일주일 이내 해당 학과 담당교수님 확인 후 성적 평가 실시(통합정보시스템) |
※ 운영계획서 작성 시, 실습지원비는 기업에서 학생에게 지급하는 실습지원금으로 작성
※ 현장실습 온라인시스템 제출서류는 온라인시스템( https://intern.inu.ac.kr/)을 통해 제출
※ (기업) 기업지원비 수령 희망 시 운영계획서에 예금주, 은행명, 계좌번호 작성
※ 산재보험가입증명서 제출(실습 시작 후 7일 이내) : 온라인 시스템 출근부 및 평가표 작성 → 산재보험
증빙서류에 파일첨부
3. 제출서류 안내(공문제출) :‘24. 8. 14.(수)까지
신청 시 |
① (학생, 학과) 현장실습 지원신청서 ② (학과 / 단과대학) 현장실습 개설교과목 추천서 |
4. 실습지원비 지급 안내
- 실습지원비 : 실습지원금(기업에서 학생에게 지급) + 대학지원금(대학에서 학생과 기업에게 지급)
※ 실습지원금(기업에서 학생에게 지급) 관련 자세한 내용은 붙임1. 안내문 3페이지 참고
학생지원금 |
기업지원금 |
1개월(4주) 기준 40만원 지급
- 대학에서 학생에게 지급하는 지원금 - 기업이 학생에게 지급하는 실습지원비는 별도 - 단, 학생이 기업으로부터 최저임금의 100% 이상을 실습비로 지급받는 경우 별도 학생 지원금 없음 |
1개 기업 당 20만원
- 대학에서 기업에게 지급하는 지원금 - 실습생이 5명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400,000원 지급 - 동일 기업에서 실습에 참여하는 실습생들의 근무지와 근무부서가 모두 다른 경우, 학과와 현장실습지원 센터의 협의를 거쳐 교육담당자별로 각각 지급 가능 기업지원비 수령 희망 시 운영계획서에 예금주, 은행명, 계좌번호 작성 |
종료서류 제출 및 교과목 이수 완료 후 익월 중 일괄 지급 예정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