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시설] 학내 전산 서비스(포털, 홈페이지 등) 중단 안내

글번호
381146
작성일
2024-01-31
수정일
2024-01-31
작성자
생활원 (032-835-9810)
조회수
767

금일 보안장비 교체에 따라 학내 전산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,

안전한 전산 서비스를 위한 조치이오니, 이용자 분들의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
○ 서비스 중단 일정 : 2024.01.31.(수) 18:40 ~ 23:00

○ 중단 서비스

 - 포털시스템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한 시스템 일체(홈페이지, 포털, 전자결재 등)

 - 학사데이터 관련 서비스(증명발급, 학생역량강화시스템 등)

○ 사용 가능 서비스

 - 학내 인터넷

 - 웹메일 : 별도 URL 접속시 이용 가능(https://webmail.inu.ac.kr)

 - 포털을 경유하지 않고 별도 로그인이 가능한 웹사이트

   (단, 정보전산원에서 제공 중인 통합 로그인 기능을 사용 중인 사이트는 불가)

 

※ 서비스 복구 안내

 - 작업 상황에 따라 서비스 중단 시간이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.

 - 작업 완료 시 아래 홈페이지 게시물을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.

 - 홈페이지 일반 공지사항>>> 글번호 380766 게시물 
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